간만에갈치출조 다녀옸습니다....
어제 풍이 바람 방향과 맞지않아 10시쯤부터
계속 후진만하고 여러가지 힘든 상황 이였는데
낮갈치부터 씨알급도 보이고 사이즈 좋은 놈들도
제법 올라왔고 그럭저럭 기본이상으로 마무리 한것
같습니다...오늘은 다시 한치 출조합니다...
이틀갈치 외줄로 출조합니다~~
오늘도 열심히 달려 보겠습니다!!






















●한치출조●
●7월 1일부터 말일까지 한치 출조합니다●
●출항지:도두항
●승선:14명
●선비:14만(도민.자차이용시13만)
●공항픽업:오후5시
●리턴:첫비행기 티켓팅 하시면 됩니다
●자리는 추첨 합니다(이틀째 우선권부여 4인이상 우선권 드리고 연타.우선권 손님간 자리 중복시도 추첨 합니다
●다단채비 불가
●개인준비물●
로드 : 한치전용대, 오모리그대, 텐빈대 우 릴: 베이트릴 또는 소형 전동릴, 스피닝릴(오모리) 우 합사: 0.8 ~ 1호 (두꺼운합사 사용금지
●이카 채비(이카포함4단)사용합니다
●봉돌은 16~20호(오모리흔드는용
●임대 (전동릴 3만 베이트릴 1만 로드 1만)
●기타 꽁치포.채비는 개인 준비하셔야 됩니다
선장님 직통 문의:010 3548 3472
*** 제주 에이스호 예약 안내 ***
예약문의 : 010-3548-3472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